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림역 묻지마 살인 영상

by 홀로서있기 2023. 7. 25.
 
 
 
 
 
 
 
 
 

림역이라고 하면 저는 가장 먼저 순대타운과 도림천 그리고 밤 하늘을 수놓는 수 많은 주점들이 떠오를만큼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장소인데요 이 곳에서 묻지마 칼부림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해당 장면이 cctv에 고스란히 기록이 되면서 살인범의 얼굴이 그대로 드러난 동영상이 확산되면서 그의 신상 정보가 일부분 공개되었습니다.

올 여름 더위가 기승을 부리게 되었는데요 이와 같은 기후의 변화로 이러지는 멘탈의 변화만으로도 범죄가 급증한 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자신의 기분이 불쾌하다고 해서 누군가의 목숨을 위협하거나 살인을 저지르는 행위는 절대로 있어서는 안되는 행위인데요 이날 신림역 칼부림 사건으로 인해 1명이 숨지고 3명이 다쳤습니다.

 
 

사건은 지난 7월 21일 금요일 서울에 위치한 신림동의 지하철역 근처에서 발생하여 더욱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이런 인간이 총기 허용 국가에서 살았더라면 이번과 같이 4명의 피해자가 아닌 40명의 피해자도 생겼을거란 생각을 하면 정말 끔찍합니다.

더욱 끔찍한 사실은 '신림역 칼부림 살인사건.cctv'라는 영상과 움짤등이 인터넷에서 돌아다니고 있는데 너무나 끔찍하고 잔인한 살인 범행 장면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해당 동영상을실제로 본 분들은 속이 울렁이며 어지러움을 호소하는등 그 후유증의 피해도 심각하다고 하니 멘탈이 약하신 분들이 단순 호기심으로 찾아보시는걸 자제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신림역 칼부림 cctv 신상 정보

신림역 묻지마 칼부림 사건의 피의자 신상에 대해서 현재까지 밝혀진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름 : '조'씨의 성만 밝혀졌습니다.

나이 : 33세

국적 : 최초 루머인 조선족이 아닌 대한민국 국적의 한국인

전과이력 : 현재 까지 총 17범, 전과3범 + 소년부 송치 전력 14건

사건개요

사건 날짜 : 2023년 7월 21일 오후 2시 10분

사건 장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신림역 4번 출입구 인근 지상 주차장

사건 내용 : 당시 신원 미상의 30대 남성은 신림역 인근을 돌아 다니며 범행을 저지르기 위해 물색하던 중에 만난 시민중에서는 격렬한 저항으로 실패를 하기도 하던중 끝내 한 남성을 상대로한 무차별적인 묻지마 칼부림 범행을 저질렀으며, 20cm가 넘어 보이는 칼을 들고 피해자들의 신체 부위를 가리지 않고 난도질 하듯이 찌르고 베는등 그의 공격으로 인해 20대 남성 현장에서 사망을 하였습니다.

 

cctv에 찍힌 신림역 묻지마 칼부림 살인범의 범행 전과 후 동일하게 손에는 흉기를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피의자의 공격에 쓰러진 상황에서도 살기위해 안간힘을 쓰며 저항하는 시민의 모습이 너무나 안타까웠더난 후문입니다.

순식간에 흉기 공격으로 당황한 피해자는 슬리퍼가 벗겨진채 살기위해 몸부림을 쳤으나 피의자의 극악무도하고 잔인한 칼부림에 끝내 숨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피해자들의 목숨을 끊기 위해 얼굴과 목만을 집중적으로 공격하는 행위로 보였는데요 이는 살해하기 위한 의도가 분명하다는 경창의 증언이 있었습니다.

이후 힘겹게 무고한 한 시민의 목숨을 끊은 그는 여유로운 발걸음으로 다음 범행을 위해 이동을 하게 됩니다.

 

도중에도 넘어져도 손에 쥐고 있는 칼을 놓지 않는 33세의 살인범 '조'씨

같은 시각 또 다른 남성 3명이 부상은 입어 인근 서울 보라매병원 응급실로 이송되어 치료를 받게 되었으며 피해자중 30대 남성은 위독한 상태로 알려져 있습니다.

검거후 내용 : 피의자는 현장에서 경찰의 제압으로 검거되었으며 체포되었을 당시"살기 싫다" ,"뜻대로 안 된다"라고 소리를 질렀다고 합니다. 또한 세상 사는게 어려워서 범행을 저질렀다는 진술을 했다는 충격적인 발언에 시민들은 불안감을 숨길 수 가 없습니다. 아무리 세상살기 어렵다고 무고한 시민의 목숨을 위협하고 살인까지 저지르면 세상 편해진다는 소리가 있었던가요? 정말 무서운 세상속에 살고 있는것 같습니다.

보통의 묻지마 칼부림 사건은 경우 자신보다 신체적으로 약한 여성들을 상대로 한것과는 다르게 이번 사건의 피해자는 공통적으로 신체가 건장한 2~30대 남성들인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피의자의 경우는 음주 측정 결과 술을 마시지 않은 상태였다고 하며 현재 구체적인 살해 동기나 이유에 대해서 수사중에 있다고 합니다.

신림역 묻지마 칼부림 cctv 영상의 확산 우려

현재 신림역 묻지마 칼부림 사건 현장에서 촬영된 20초 가량의 CCTV의 원본 영상은 피해자가 쓰러져 살기 위해 몸부림을 치며 반항을 하면서도 무차별적으로 신체곳곳에 흉기로 인한 상해를 입는 범행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으며 해당 피해자는 끝내 사망에 이르게된 살인 동영상으로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메신저 등으로 널리 퍼지고 있으며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호기심에 클릭 하는 순간 재생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자동 스트리밍이 되어 이를 보게된 네티즌들은 상당히 큰 충격으로 인해 부작용이 심각하다고 하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